5월, 2019의 게시물 표시

코스트코에서 파는 일본 제품들

이미지
포카포카 핫팩, 샤프, 볼펜 제브라, 도시락통, 아오바 젓가락 등 다양한 일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. 코스트코는 역시 매장이 커서 그런가 물건들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다. 그러나 양이 많다 보니까 필요한 물품의 양이 적다면 부담이 될 수 있다.

서울 종로2가 버스 정류장 안내 디스플레이

이미지
서울 종로2가 버스 정류장에 설치되어 있는 안내판입니다.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설치되어 있어서 버스 노선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종로2가를 지나가는 버스는 101번, 143번, 150번, 160번, 260번, 270번, 741번이 있습니다. 버스 정류장이 도로 가운데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고 싶은 방향을 꼭 확인하고 이동해야 합니다.

코스트코에서 하겐다즈 큰 통으로 샀다.

이미지
코스트코에서 하겐다즈 큰 통으로 샀다.  가격이 2만 원 넘었지만 코스트코라서 다른 마트보다 비교적 저렴했다.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다. 재료가 좋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적당히 달고 맛과 향기가 좋아서 먹기 편하다.  다른 아이스크림은 많이 먹으면 금방 배 아프고 속이 안 좋은데 하겐다즈는 그렇지 않다. 하겐다즈를 이렇게 큰 통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다. 영어 단위로는 ONE-HALF-GALLON이라고 써있다. 1.65kg으로 상당히 무겁다. 아이스크림 먹는데 며칠 걸렸다. 원래 한 번에 많이 먹는 스타일이지만 하겐다즈만큼은 한 번에 많이 못 먹었다. 아깝기도 하고 너무 맛있어서 금방 배부르기도 했다. 하프 갤론은 초코랑 바닐라 맛 밖에 없었는데 딸기나 베리, 치즈, 쿠키 등 다른 맛도 있으면 좋겠다.    다음에 코스트코에 또 가면 꼭 사야겠다. 이제 여름이 다가와서 점점 더워지니까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집에 있으면 좋다.